Korea national railway
전체메뉴 닫기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
전체 23건
국가철도공단은 우수한 터널 건설 노하우를 통해 도시 중심부를 통과하는 보다 편안한 통로를 제공합니다. From shallow tunnels lying close to surface of the earth to medium depth tunnels and beyond to deep subsurface tunnels, we have the experience...
등록일2024-01-10
국가철도공단은 철도의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국가철도공단은 기존선 고속화 기술을 통해 더 빠르고, 더 안전하고, 더 쾌적한 철도를 제공합니다. Having seen for ourselves the miraculous growth of a country that development and innovation of...
국가철도공단은 2018년 6월 한국형 열차제어시스템인 KTCS-2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대한민국 기술로 만든 KTCS-2는 신뢰성과 경제성을 제공합니다. 우수한 철도기술력을 바탕으로 국가철도공단은 세계 철도 신호산업의 선두주자가 될 것입니다. the Ministry of Land, Infrastructure and Transport prepared th...
(자막) 수도권고속철도(수서~평택) 제9공구 노반 신설 기타공사(궤도분야) 연결선 종범부 F46 분기기 부설 (자막) 레일절단 및 체결구해체 궤도철거 자갈긁어내기 자갈콤펙트다지기 임시궤도부설 리프팅유니트인상 임시궤도철거 리프팅유니트하화 자갈퍼넣기 ...
등록일2019-12-09
(자막) 장비형식 : EPB(Earth Pressure Balance)Shield TBM 세그먼트외경 : 7.72m 세그먼트 : RC(Reinforce Concrete) Segment, 두께 320mm, 1링간격 1.6m 굴진속도 : 토사 12.8m/day(8ring), 풍화암 8.0m/day (5ring) 첨...
(나레이션) 인류가 개발한 가장 대중적 교통기술인 철도, 그동안의 철도는 사람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왔습니다. 철도역사 역시 인류가 이용하는 기술발전에 맞추어 점차적으로 진화하였습니다. 모든 기술이 사람의 결정에 따라 이루어지던 과거와는 달리 가까운 미래에는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더 효율적이고, 더 안전하며, 더 편안한 스마트한 역사를 만나게...
(자막) 일반 및 고속철도 열차제어시스템(KRTCS) 실용화 (나레이션) The train control system is the core technology of next generation high speed rail roads. ☞ 열차제어시스템은 차세대 고속철도의 핵심 기술이다. The ETCS LV2 System, The europ...
등록일2017-06-07
(자막) LTE-R COMMUNICATION SYSTEM 1G→2G→3G→4G LTE→LTE-R 음성, 영상, 열차제어 데이터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유 가능 Partners for development of LTE-R Services of LTE-R Advantages of LTE-R Railway communication Systems...
(자막) LTE-R 기반 한국형 열차제어시스템 실용화 사업 (나레이션) 한국철도시설공단 철도 무선 통신 및 제어시스템 실용화 사업단은 국토교통부에 무선 통신을 이용한 열차제어시스템에 국산화 계획에 따라 2010년 사업에 착수한 이래 현재까지 350km/h급 고속열차에도 적용 가능한 철도전용 무선통신망을 구축하고 국제 표준인 ETCS와 호환이 가능한 ...
(자막) N.T.R 공법 NEW TUBULAR ROOF METHOD
1 2 3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담당자 · 담당부서 : 연구계획 · 문의전화 : 042-607-4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