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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신뢰의 핵심가치를 통하여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철도로 국민과 함께 가겠습니다』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발전으로 신뢰받는 공단이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국가철도공단 고객만족도는 93.3점으로 "보통"

공기업(87점), 준정부기관(89.9점), 기타공공기관(86점) 대비 +3.4∼7.3점 높음

2023년 고객만족도 수준은 '보통' 등급으로 나타남

국가철도공단

(N=64)
: 2022년 93.7점 → 2023년 93.3점
준정부기관
전체
(52개 기관)
: 2022년 87.6점 → 2023년 89.9점
위탁집행형
전체
(42개 기관)
: 2022년 88.7점 → 2023년 89.8점
93.3
89.9
89.8
93.7
87.6
88.7
  1. 2022년
  2. 2023년
GAP
준정부기관 대비 GAP
+ 3.4
위탁집행형 대비 GAP
+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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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담당부서 : 고객가치 · 문의전화 : 042-607-3623